근관충전기 40% 할인 … 광중합기도 무료증정

엔덴탈이 연말을 맞아 근관충전시스템 Dia Gun & Pen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Dia Gun & Pen을 40% 할인된 240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에 더해 5초 광중합기 D-Lux(60만원 상당)와 Dia Kondensor(12만원 상당)를 무료로 증정한다.

Dia Gun & Pen은 GP콘을 충전하는데 할 수 있는 열가압 방식 근관충전시스템이다. 근관치료에 최적화된 심플한 디자인에 더해, 빠른 예열과 안전한 온도유지 시스템을 앞세워 국내 유저들은 물론, 해외 유저들에게도 큰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Gun 타입과 Pen 타입으로 구성되어 각각의 장점을 필요한 케이스에 적절히 활용할 수 있도록 해 사용하기 편리하다.

Dia Pen은 안전을 담보하는 자동인식기능을 탑재해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Pen 타입 근관충전기다. 사용되는 팁별로 크기를 인식해 시술에 적합한 온도를 유지해주며, 이를 통해 각 taper별로 구성된 팁 사이즈를 필요에 따라 적절히 사용할 수 있다.

일정 온도 이상의 열을 자동으로 차단해주어 안전성도 탁월하다. 과도한 예열로 인한 안전사고에서 자유롭다.

Dia Gun도 보다 정밀한 근관충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을 두루 갖추고 있다.

무엇보다 쉬운 온도 설정과 빠른 예열기능이 강점이다. 각각 160℃부터 200℃까지 단계별로 온도 설정이 가능하다. 높은 온도에도 견딜 수 있도록 내구성도 강화했다.

또 빠른 시간 내에 시술에 필요한 온도에 도달하는 예열기능을 탑재해 시술시간을 크게 단축시킬 수 있다. 200℃까지 25초도 걸리지 않는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엔덴탈(02-2038-8646)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