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흥|Air-Flow MASTER

임플란트 주위염 예방, 교정용 브라켓 주변 세척에 탁월한 효과

체어타임 감소 효과 커

아프지 않은 치료와 체어타임 절감은 치과의사와 환자가 공통적으로 열망하는 목표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물론 이는 성공적인 치료결과라는 전제가 갖춰졌을 때 다음으로 기대하는 목표일 것이다.

장기적인 경기침체로 장비에 대한 투자가 결코 쉽지 않은 것이 개원가의 현실이지만, 투자할 만한 충분한 가치가 있는 장비라면 과감히 투자할 수밖에 없다.

신흥이 판매하는 EMS社의 ‘Air-Flow MASTER’는 그 가치를 생각한다면 과감히 투자를 고려해 볼만한 제품이다.

‘Air-Flow MASTER’는 파우더를 이용해 치은연하와 치은연상의 바이오필름을 제거해 주는 제품이다.
EMS社의 독자적인 Air-Flow 기술로 치주낭 깊숙이까지 도달해 감염의 원인이 될 수 있는 바이오필름을 말끔하게 제거해 준다.

Air-Flow 기술로 치아와 임플란트 표면에 스크래치가 생기는 것을 방지하면서도 바이오필름을 비롯한 미생물학적 침착물을 제거해 감염을 사전에 방지해 주는 것이다.

가장 큰 장점은 기존 큐렛을 이용한 소파술이나 레이저와 비교했을 때 훨씬 빠르고 효과적이고, 환자들도 편안함을 느낀다는 것이다.

스케일링 시 스케일러와 함께 ‘Air-Flow MASTER’를 병행해 사용하면, 효과는 더욱 높여주면서도 체어타임을 대폭 감소시켜줄 수 있다.

임플란트 시술 증가와 함께 골칫거리로 급부상한 임플란트 합병증 중 가장 먼저 꼽히는 임플란트 주위염 역시 ‘Air-Flow MASTER’가 있다면 보다 효율적이고 쉽게 해결된다.

임플란트 픽스처 주변의 바이오필름을 제거해 감염을 방지하고, 주변 골 소실 우려 역시 막아준다. ‘Air-Flow MASTER’를 활용해 정기적으로 prophylaxis를 시행하면 임플란트 주위염을 비롯한 임플란트 합병증 예방에 매우 효과적이다. 지속적인 박테리아 감소 효과로 치주염이나 임플란트 주위염으로 인한 치아, 임플란트 소실을 예방할 수 있는 것이다.

‘Air-Flow MASTER’의 활용은 여기에 그치지 않는다.
교정치료 중인 환자의 치주질환은 사실 많은 치과의사들에게 고민거리로 작용한다. 교정장치 주변에는 플라크가 쌓이기 쉽고, 그렇게 쌓인 플라크는 스테인 부착을 더욱 쉽게 한다. 일반적으로 교정치료는 장기간이 소요되는데, 이 기간 동안 관리가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 이때 ‘Air-Flow MASTER’를 이용해 교정장치 주변을 세척하면 브라켓과 와이어에 손상을 주지않고 세척이 가능하므로 치주질환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다.

‘Air-Flow MASTER’는 치주질환 예방과 임플란트 합병증 예방, 치은염 예방 등에 탁월한 효과를 나타낼 뿐 아니라 체어타임을 대폭 줄여줄 수 있는 효자 장비로 치과치료의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등극할 수 있을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080-840-2875)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