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thomart 교정전문쇼핑몰

12~18일 딱 일주일만 진행 … 기존 할인가서 한 번 더 할인혜택

교정전문쇼핑몰 Orthomart가 야심차게 준비한 할인이벤트 ‘Black Friday’가 열흘 앞으로 다가왔다. 그간 Orthomart를 애용해준 회원들을 위해 마련한 파격적인 할인이벤트다.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일주일 동안, Orthomart서 판매되는 교정제품 일체를 평소 판매하는 할인가보다도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Black Friday’는 미국에선 사상 최대 규모의 쇼핑이 이뤄지는 날이다. 제품을 최대 90%까지 할인해준다. 이를 Orthomart가 벤치마킹한 것.


김기수 대표는 “Orthomart는 5년간 회원들의 성원에 힘입어 교정전문쇼핑몰로 자리매김했다”며 “이번 Black Friday는 우선 교정재료로 시작은 하지만 앞으로 위생재료, 일반재료 등 치과 종합 쇼핑몰로 거듭나는 시발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 “Black Friday는 올해뿐만 아니라 앞으로 매년 12월 둘째 주 금요일부터 셋째 주 금요일까지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교정에 특화된 주문체계 = Ortho mart를 활용하는 회원들은 교정치료에 특화된 주문 시스템을 Orthomart의 강점으로 꼽는다.
전문쇼핑몰답게 카테고리부터 교정치료의 특성을 고려해 세부적으로 구분되어 있다. 이를 통해 검색시간을 줄이고, 구매과정도 간소화시켰다.
리필 선택도 편리하다. Orthomart를 활용하면 수량에 상관없이 원하는 만큼 주문할 수 있다. 단 한 품목, 소량구매라도 배송해준다.

▣전 제품 최저가 공급이 원칙 = 유통과정을 압축시킨 온라인쇼핑몰답게, 가격적인 메리트도 크다. 취급하는 대부분의 교정제품을 최저가에 판매하고 있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곳이 있으면 구매를 강권하지 않고, 오히려 소개해준다. 무엇보다 회원을 가장 먼저 생각하는 것이 Orthomart의 원칙이기 때문이다.

▣1년 365일 이벤트 풍성 = Ortho mart에 접속하면 매일 색다른 할인 이벤트를 만날 수 있다. 월별 이벤트와 매주 월요일, 주말마다 펼쳐지는 특판은 기본, ‘단저산고’(뭉치면 싸고 흩어지면 비싸다), ‘미친세일’ 등 테마 이벤트도 연중 계속 진행된다. 
특별회원제를 통한 혜택도 풍성하다. 월 가입비 또는 연 가입비를 선납하면, 보다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VIP 플래티넘 회원에겐 제품 구매 페이지(VIP 비밀매장)를 별도로 제공한다. 비밀매장선 일반회원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교정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1566-2854, www.orthomart.co.kr)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