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비절라인코리아 2014 총정리 심층세미나

인비절라인코리아가 주최하는 올해 마지막 인비절라인 심층세미나가 지난달 23일 서울치대병원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이번 세미나는 인비절라인 인증의를 중심으로 인비절라인을 이용한 교정 테크닉을 심화시킬 수 있도록 하는 심층세미나로 진행됐다. 6가지 대표적인 교정치료 케이스를 인비절라인을 이용해 치료하는 내용들을 심층적으로 살펴본 것.

▲ 인비절라인코리아는 올해 마지막 인비절라인 인증세미나를 오는 7일 서울치대병원서 개최한다. 인비절라인 시술 인증 치과로 등록하기 위해 반드시 들어야 하는 인비절라인 인증세미나는 인비절라인에 대한 기초를 다질 수 있는 기회다.

첫 연자로는 권순원 원장(수원예치과)이 크라우딩과 전치부 크로스 바이트(Class III) 케이스에서의 인비절라인을 이용한 효과적인 교정치료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주었다.

두 번째 강연은 주보훈 원장(강남스타28)이 연자로 나섰다.

주 원장은 2014년 한해를 돌아보며 교정치료 패러다임의 변화에 대해 짚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그는 또한 대표적인 교정 케이스 6가지에 대한 인비절라인 활용 접근법에 대해 실제 케이스를 위주로 설명했다.

한편 인비절라인코리아는 올해 마지막 인비절라인 인증세미나를 오는 7일 서울치대병원서 개최한다.
인비절라인 시술 인증 치과로 등록하기 위해 반드시 들어야 하는 인비절라인 인증세미나는 인비절라인에 대한 기초를 다질 수 있는 기회다.

인증세미나에서는 인비절라인을 임상에 도입하기 위해 알아야 할 내용들을 전반적으로 다룰 예정. 이를 통해 참가자들은 인비절라인을 환자들에게 적용할 수 있는 방법과 상담법 등을 배울 수 있다.
올해 마지막으로 열리는 인비절라인 인증세미나 등록과 관련된 문의는 전화(02-557-8080)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