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3일 심층세미나 예정

2014년은 다양한 진료과목 중에서도 특히 교정에 대한 관심이 유난히 높았던 한해다. 특히 투명교정은 이제 교정진료의 트렌드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투명교정의 대명사로 불리는 인비절라인 역시 올한해 동안 많은 관심을 받았다.

올해 마지막 인비절라인 심층세미나가 오는 23일 서울치대병원 지하1층 제2세미나실에서 개최된다.
인비절라인에서는 참가자들의 눈높이에 따라 인비절라인 입문세미나, 인증세미나, 심층세미나로 단계를 나뉘어 진행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는 인비절라인 인증의를 중심으로 인비절라인을 이용한 교정 테크닉을 심화시킬 수 있도록 하는 심층세미나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인비절라인의 다양한 증례를 총정리하는 심층세미나로 진행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첫 연자로는 권순원 원장(수원예치과)이 나서 올해 인비절라인 증례를 총정리해 주는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어 주보훈 원장(스타28치과) 역시 ‘2014년 인비절라인 증례 총정리 II’를 주제로 3급 부정교합부터 딥바이트, 오픈바이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증례에서 활용되는 인비절라인의 유용성에 대해 강의한다.

한편 인비절라인코리아는 내달 7일 인비절라인 시술 인증 치과로 등록하기 위해 꼭 들어야 하는 인비절라인 인증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인증세미나에서는 인비절라인을 임상에 도입하기 위해 알아야 할 내용들을 전반적으로 다뤄, 누구나 쉽게 인비절라인을 환자에게 적용할 수 있게 도와준다.

세미나 등록과 관련된 문의는 전화(02-557-8080)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