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S Sinus Hands-on Seminar

실습을 통해 상악동 처치에 대해 완벽하게 마스터하는 ‘SIS Sinus Hands-on Seminar’가 오는 15일과 29일 두 차례에 걸쳐 신흥연수센터에서 개최된다.

김현종 원장(가야치과병원)이 연자로 나서는 이번 세미나는 상악동 처치를 마스터하기 위해 Sinus Kit를 임상에서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노하우 전수를 위해 기획됐다.

특히 ‘SIS SINUS KIT’ 제품 개발에 참여한 김현종 원장이 직접 연자로 나선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개발자가 직접 전수하는 Sinus Kit의 임상 활용 노하우를 들을 수 있다는 것.

‘SIS SINUS KIT’는 신흥이 지난해 SID2013을 통해 첫 선을 보인 후, Crestal approach를 통한 상악동 골이식술의 모든 노하우를 집약한 제품으로 평가를 받으며 큰 사랑을 받아왔다.

김현종 원장은 “술식 자체가 술자마다 다르고 조금씩 차이가 나기 때문에 Sinus Kit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가지고 정확하게 사용한다면 누구나 쉽게 활용할 수 있다”면서 “이번 세미나를 통해 임상에서 Sinus Kit를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김 원장은 “SIS SINUS KIT는 얼마나 손쉽게 상악동 하연을 뚫을 것인가, 어떻게 하면 안전하게 상악동 점막을 거상할 것인가, 얼마나 손쉽게 골이식재를 채워 넣을 것인가의 세 가지 포인트를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이라며 “효과적인 상악동 처치를 위해 큰 도움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1회차 강연에서는 상악동 골이식과 연관된 해부학적 고려사항을 시작으로 △상악 구치부의 치료 전략 수립하기 △Lateral approach에 대한 강의가 진행된다.
이날에는 Lateral approach를 직접 실습하는 시간도 마련되어 있다.

오는 29일 열리는 2회차 강연에서는 상악동 골이식의 합병증과 이에 대한 대처법을 비롯해 Crestal approach에 대한 심도 있는 내용을 다룰 예정이다.
이날 역시 Osteotomes과 Sinus crestal kit를 이용한 실습도 진행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자체 개발된 dentiform 모델뿐 아니라 오리알과 돼지머리 등에 직접 실습을 해 봄으로써, Sinus 시술 시 활용할 수 있는 실전 감각을 익혀 임상에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의 등록비는 30만원, 실습비는 30만원 별도이며, 덴탈비타민 회원에게는 등록비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밖에 자세한 문의는 전화(080-819-2261)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