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보험협회 1급 회원 대상 세미나

대한치과건강보험협회가 치과건강보험청구사 1급 회원을 위해 마련한 가을세미나가 지난달 26일 강남 리츠칼튼호텔 3층 옥산뷔페에서 개최됐다.

이번 세미나에는 건강보험청구사 1급 회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자신의 지식을 한단계 업그레이드시키는 기회가 됐다는 평이다.

먼저 김연우 부장(대구미르치과병원)이 연자로 나서 ‘유형별 임플란트 환자 상담법’을 주제로 환자들의 치료동의율을 높이기 위한 상담 노하우를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이어 김영삼 원장(사람사랑치과)이 ‘건강보험의 최신 동향’을 주제로 새롭게 변화된 건강보험의 최신 동향을 상세히 풀어주었다. 또한 이렇게 변화된 동향을 파악해 실제로 보험청구 시 어떠한 부분을 알고 있어야 하는지 등을 자세히 짚어줌으로써 건강보험청구사 1급 회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됐다.

이날 행사에서 건강보험협회는 참석자 전원에게 저녁식사를 제공했을 뿐 아니라 선물을 증정하는 등 이벤트도 진행해 호응을 얻었다.

세미나를 주회한 대한치과건강보험협회는 참석자 전원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등 이벤트를 시행하였으며 저녁식사도 제공하였다.

건강보험협회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건강보험청구사 1급 회원만을 대상으로 진행한 첫 번째 행사였다”면서 “향후 주기적으로 1급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