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기협 15일 킨텍스서 올 마지막 보충보수교육

치기협(회장 김춘길)이 면허신고제를 앞두고 중대한 결정을 내렸다. 오는 15일 킨텍스 제 2전시장 6홀C서 2차 보수교육을 진행하는 것.

아직 로컬선 면허신고제에 대한 이해도가 낮을 뿐 아니라 면허번호가 3만번이 넘기 때문에 불이익을 받을 이들이 많을 수밖에 없다.

집행부선 최대한 많은 이들이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이번 2차 보수교육을 결정하게 됐다. 연자진이나 커리큘럼도 알짜배기로 구성됐다.

보충보수교육이라는 개념보단 종합학술대회처럼 분야별 저명한 연자들을 초청, 그들의 노하우를 참가자들과 함께 공유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2차 보수교육은 치산협이 마련한 IDEX 기간 중 개최되기 때문에 즐길거리가 풍성하고 혜택 많은 전시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대회 첫 강의는 윤원상 소장(윤원상 치과기공소)이 연자로 나선다. 윤 소장은 ‘자연치 재현을 위한 가장 효과적인 Build up & Contouring’을 주제로 내실있는 강연을 펼친다. 이어 양한원 소장(원 덴탈랩)이 ‘자연스러운 심미보철을 제작하기 위한 Build up 테크닉’을 주제로 본인만의 노하우를 가감없이 풀어낸다.

마지막 강의는 양동희 소장이 연자로 나서 ‘성공적인 심미보철을 위한 효율적인 Build up & Contouring 테크닉’을 주제로 참가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계획이다.

이번 보수교육은 지난 7월 종합학술대회 미이수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보수교육 평점 2점이 부여되고, 나머지 2점은 지난달부터 개최중인 분과학회 추계 학술집담회에 참가해 이수하면 된다.
문의는 치기협 사무국(02-2253-2800)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