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덴트 Ni-Ti 파일 BLX

3개 파일로 90% 근관성형 … 2+1 패키지 프로모션 큰 인기

필덴트(대표 김석봉)가 선보이고 있는 BLX 파일은 속속 출시되는 신제품과 기존 경쟁제품의 치열한 물량공세 속에서도 꾸준한 판매량으로 그 가치를 입증하고 있는 명품 Ni-Ti 파일이다.

여타 제품과는 달리 적극적인 마케팅 없이도, 지속적으로 일정량 이상의 판매와 재구매가 유지됐을 정도다. 그만큼 유저들의 충성도도 높다.

이에 필덴트는 그간 BLX 파일에 보여준 유저들의 묵묵한 성원에 감사를 표하고자, 특별한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BLX 파일 2팩(4개/pkg)을 리필하면, 추가로 1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한 번에 대량으로 구매하는 BLX 유저들의 특성을 고려해, 별도로 한정 수량도 정하지 않았다.

최근 엔도유저들이 파일을 선택하는 주된 기준은 ‘부러지지 않느냐’다. BLX가 파일시장의 잇아이템으로 다시 부상하고 있는 이유다.

BLX는 국산제품이지만 제작과정서 스위스 기술력이 고스란히 투영됐다. 제품 개발단계부터 Dr. Martin Trope를 비롯한 세계적인 엔도 임상가들이 힘을 보탰다. 제품성에 있어선 그 어떤 파일과 비교해도 뒤지지 않는다.

특히 개발진들이 입을 모아 “기존 파일에 비해 파절저항성이 매우 뛰어나다”고 자신할 정도다. 최소한의 파절저항성도 갖추지 못해 잦은 문제를 일으켰던 일부 ‘보급형 국산파일’과는 차원이 다른 수준이다.

매끄러운 표면처리로 크렉 발생률도 대폭 줄였다. 국내 엔도유저들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개발과정에서 이를 적극 반영한 덕분이다.

날렵한 삼각형 형태로 제작되어 강하게 누르지 않아도 빠른 삭제가 가능하다. 근관치료에 걸리는 시간을 그만큼 단축시켜준다. 과한 힘을 주지 않아도 돼, 시술 중 천공 우려도 덜 수 있다.

작은 코어로 유연성도 뛰어나 근관 내에서 걸려도 쉽게 부러지지 않으며, 이 같은 장점은 휘어진 근관서 특히 효과를 발휘한다.

사용도 간편하다. 시술단계가 복잡하지 않다. 3개의 파일만으로 90% 이상의 근관성형이 가능하다. 최근 인기를 끌었던 소위 ‘원파일’들이 실제로는 보조파일을 함께 사용해야 한다는 점을 감안하면, 실상 BLX도 ‘원파일’이나 다름없는 셈이다.

임상효과에 대한 신뢰도 높다. 이미 출시된 지 3년이 지났다. 그 사이 임상에서의 검증과정은 충분히 거쳤다. 제품의 품질에 대한 자신감도 켜켜이 쌓였다.

BLX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와 구매신청은 필덴트(02-318-5151)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