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S Implant EAO서 큰 관심 모아

IBS Implant(대표이사 왕제원)가 지난달 25~27일 사흘간 영국 로마서 개최된 EAO 전시회에 참가했다. 이번 전시회 참가서 IBS Implant는 약 200명의 방문자를 대상으로 IBS 듀얼 서지컬 시스템을 홍보하고 상담하는 시간을 가졌다.

부스선 IBS Implant 만의 수술시스템과 그에 따른 세가지 시술방법을 소개했으며, 아시아와 타 유럽지역서 전시부스를 찾은 참가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 EAO IBS Implant 전시부스에 200여명이 방문했다. 이들은 IBS 듀얼 서지컬 시스템 설명을 듣고, 상담하는 시간을 가졌다.

아직까진 임플란트 교육과정이 활성화 돼있지 않은 동유럽권 의사들은 많은 경험과 높은 수준의, 그리고 긴 교육과정 없이도 손쉽게 임플란트 수술을 시행할 수 있는 수술법에 집중했다.

각 시술방법의 이론적 설명과 핸즈온 코스선 모든 방문 의사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특히 핀란드, 헝가리, 스위스, 네덜란드, 그리고 스웨덴의 치대 교수들은 Magic Kit를 구매해 현재 본인들의 병원서 사용하고 있다. 그리고 lateral approach를 고집하는 북유럽 시장에 Magic Kit, 특히 sinus lifter는 굉장히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있을 것이라 극찬했다.

시술자의 경험과 노련미에 치중되어지던 타 시스템과 달리 일반의들도 손쉽게 적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IBS 듀얼 서지컬 시스템은 유럽지역서 그 어느 때보다 높은 관심과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