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데이콤 교정학회 전시회 ‘핫 이벤트’

겨울시즌 맞이 Tomy 제품 가격인하 단행
풍성한 할인 프로모션, 포토존 이벤트도 준비

교정의들이 손꼽아 기다려온 교정학회 학술대회가 일주일도 채 남지 않았다. 올해도 전시회장엔 각종 교정업체들의 풍성한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다.

그 중에서도 광명데이콤의 전시부스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매년 획기적인 신제품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왔던 광명데이콤이 올 전시회서도 여러 신제품과 함께 포토존, 할인행사 등 다채로운 특전을 준비하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광명데이콤이 겨울시즌을 맞아 기존 유저들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단행한 Tomy 제품 가격인하(일부제품 제외)에 대한 관심이 높다. 11월부터 가격이 인하될 제품군에는 자가결찰브라켓의 대명사 Clippy C를 비롯해, 세라믹 브라켓 Crystaline 7, Clippy RC LP Tube 등 광명데이콤 주력제품이 다수 포함되어 있다.

이에 더해 광명데이콤은 이번 전시회서 교정용 체인 PowerLinx chain을 비롯해, Mini mold kits, Elastics Placement Tool 등 신제품도 대거 론칭할 계획이다.

새로 출시될 PowerLinx chain은 치아의 공간폐쇄에 사용되는 교정용 체인으로, 기존 파워 체인보다 지속되는 힘의 유지가 탁월하다. 기존 파워체인의 경우 시간이 지나면 늘어나 제 역할을 못하는 경우가 적지 않았지만, PowerLinx chain의 경우 체결 후 6시간이 지나도 2배 이상 힘을 유지해 늘어나지 않는다. 1주일이 지나도 늘어나지 않고 원래 형태를 거의 유지할 정도다.

Mini mold kits 또한 유저 편의를 고려해 다양한 형태의 mold 제품으로 구성한 키트다. 버튼, 바이트 램프 등을 제작할 수 있으며, 광중합 등의 레진으로 수복해 경화시킨 후 제품을 바로 치아에 적용할 수 있다.
함께 첫 선을 보일 Elastics Placement Tool도 작지만 사소한 부분까지 꼼꼼히 챙기는 광명데이콤만의 색깔을 보여주는 제품이다. 교정치료 시 환자가 스스로 고무줄을 거는데 사용하는 장치로, 양쪽 끝에 당기는 훅과 고무줄을 밀어 원하는 장소에 배치할 수 있는 홈으로 디자인되어 있다. 무엇보다 양쪽 모두 고무줄을 조절할 수 있도록 해 환자가 보다 쉽게 사용할 수 있다.

기존 전시회서 매번 인기를 끌었던 포토존 이벤트도 어김없이 진행된다. 부스를 찾아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으면, 머그컵에 출력해 추후 선물로 증정해준다. 이밖에 기존 다양한 제품을 현장에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교정학회 전시이벤트와 제품문의는 광명데이콤 고객센터(1566-2804)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