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덴탈 Dia-PT file

론칭기념 프로모션 올 연말까지 연장, 20% 할인가 판매

엔도유저들이 바라는 이상적인 Ni-Ti 파일은 가격부담은 없고 부러지지는 않는 Ni-Ti 파일이다. 엔덴탈이 판매하고 있는 Dia-PT file이 출시와 함께 Ni-Ti 파일시장의 지형도를 바꾸고 있는 이유도 그 이상향과 같다. Dia-PT file 싸고 부러지지 않는다.

실제 엔도치료 과정서 근관 내에서 파일이 부러지는 것만큼 짜증나는 문제는 없다. 부러진 파일로 고통 받아야 하는 환자 입장에서도, 또 부러진 파일을 제거하느라 애를 먹어야 하는 술자 입장에서도 매우 골치 아프다. 파절에 강하지 않는 Ni-Ti 파일은 유저들로부터 외면 받을 수밖에 없다.

그런 면에서 Dia-PT file의 폭발적인 인기는 충분히 이해가 간다. 한 번이라도 사용해 본 유저라면 누구나 신뢰할 수 있을 만큼의 내구성을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무엇보다 Dia-PT file은 유연하다. 근관형태에 따라 유려하게 휜다. 특유의 삼각형 단면구조로 삭제효율도 높다. 유연하고 삭제력이 뛰어나면, 파일에 걸리는 부하도 적기 마련. 내구성이 강하고 파절이 잘 일어나지 않는 원리다. 이에 더해 제조사인 다이아덴트는 표면을 특수 광택 처리해 부식저항력도 높였다. 내구성을 자신할 만하다.

국산 제품인 만큼, 같은 품질의 수입제품 대비 더 저렴한 가격이 책정되어 있다. 이에 더해 엔덴탈은 출시 초기임에도 잦아지지 않는 인기에 힘입어 론칭기념 프로모션을 가격할인 행사로 바꿔 연장하기로도 결정했다. 행사기간 동안 1갑당 3만원에서 2만4천원으로 20%를 더 할인받을 수 있다.

열악한 국내 엔도수가를 감안하면, 엔도유저들에겐 가뭄의 단비와 같다.

사용도 편리하다. 삭제력이 탁월한 만큼, 조금만 숙련된 엔도유저라면 만곡이 심한 근관도 문제없이 삭제할 수 있다. 근관 상태가 복잡하고 까다로워도, 쉽고 빠르게 성형할 수 있다. 다양한 피치로 작업과정서 발생하는 잔사도 손쉽게 방출된다.

바꾸고 싶어도 쉽게 바꾸지 못하는 것이 파일이다. 손에 익은 감각이 중요한 치료가 엔도치료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Dia-PT 파일은 기존 파일과 사용법이 달라 제대로 활용할 수 없을까 고민하지 않아도 된다. 개원가서 가장 루틴하게 사용되는 ProTaper 제품과 완벽하게 호환되기 때문이다. Dia-PT 파일은 쉐이핑 파일 2개, 피니싱 파일 2개, 총 4개 파일로 구성되어 있다. 각 파일마다 ProTaper의 모든 파일과 호환된다.

ProTaper 제품 사이즈 기준 S1은 D1로, S2는 D2로, F1은 D3로, F2는 D4로 모두 대체가 가능하다. 손에 익은 술식 그대로 새 제품으로 바꿀 수 있다.

현재 전국 22개 특약점을 확보한 엔덴탈은 특약점 추가모집에도 나서고 있다. 지역 특약점으로 등록되면 본사 차원의 판매가격 지원과 다양한 프로모션 지원을 받을 수 있다.
(02-2038-8646)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