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2월 6일 서울성모병원서
사전등록 마감은 11월 28일
더존월드-스피드덴탈 공동주최

세계 교정학계의 살아있는 전설 Dr. McLaughlin의 초청세미나가 내년 2월 6일 서울성모병원서 개최된다. 이에 다시 한 번 국내 교정계가 들끓을 것으로 기대된다.

더존월드와 스피드덴탈이 공동주최하는 이번 초청세미나는 작년과 올해에 이은 3회차 강연으로, 7회에 걸쳐 진행되는 Dr. McLaughlin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교정의들은 미국 현지연수 비용만 2천만원 상당에 달하는 프로그램을 큰 부담 없이 국내서 만나볼 수 있게 된다. 더존월드와 스피드덴트가 유저들을 위해 매년 준비하는 특별한 이벤트다.

그간 2회에 걸쳐 진행된 초청세미나선 McLaughlin 방식 교정테크닉에 대해 전반적으로 소개하고, 진단과 치료계획을 수립하는 방법에 대한 설명이 이뤄졌다. 올해까진 본격적인 치료테크닉으로 넘어가기 위한 서론 단계였다면, 3회차부턴 본격적인 테크닉에 대해 짚어주는 시간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Inter-Arch Treatment Mechanics-PartⅠ- Class Ⅱ Treatment’가 주제다.

Dr. McLaughlin은 “매번 방한할 때마다 뜨거운 관심을 보여준 한국 교정의들에게 감사를 전한다”며 “이번 3차 강연에선 30년간의 임상케이스를 중심으로 효과적인 치아교정을 위한 노하우를 전해 보다 깊이 있는 강연이 이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미국, 유럽 등 선진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세계적인 임상가를 서울에서 직접 만날 수 있다는 소식에 벌써부터 교정학계가 들썩이고 있다. 소수 인원만 모집하는 세미나의 특성상 세미나 참가를 원한다면 빠른 등록이 필요하다. 사전등록 마감은 11월 28일이며, 현장접수는 불가하다.

자세한 등록문의는 전화(02-777-2809)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