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30일 덴티움 Lab & Digital Dentistry Forum

치과계는 진료 환경에 알맞은 디지털 덴티스트리로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덴티움은 이와 같은 치과계 흐름과 증가하고 있는 치과와 기공소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Lab Product부터 캐드캠까지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이에 더해 덴티움은 내달 30일 경기도 중소기업지원센터 3층 경기홀서 ‘Lab & digital Dentistry Forum’을 개최한다. 이번 포럼에서는 제품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용법을 효과적으로 숙지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메인 강의선 김웅철 교수가 첫 연자로 나서 ‘치과 캐드캠 수복물 품질평가의 의미와 미래방향’을 주제로 앞으로의 방향에 대해 제시하는 강연을 펼친다. 이어 김대수 소장은 ‘캐드캠 시스템을 이용한 증례’를 살펴보며, 정성민 원장이 ‘Dynamic transition of Digital Dentistry’을 주제로 디지털 덴티스트리로의 변화에 대해 짚어볼 예정이다.

이어 박정기 소장은 ‘구치부 컬러링, 그리고 Build-up’을, 고여준 교수가 ‘구치부 심미수복’에 대해 풀어낸다.

배은정 강사는 ‘Dental CAD/CAM, Current, Advances and Future’를, 양한원 소장은 ‘자연치에 조화를 이룰 수 있는 Build-up technique’에 대한 강연을 펼친다.

핸즈온 특강도 마련되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핸즈온 강연으로는 최돈실 실장의 ‘rainbow 잘 활용하기’ 강의와 더불어 박남현 소장이 ‘Return to basic-Porcelain’을 주제로 임상 데모를 준비했다.

또한 외부 부스서도 윤주원 교수가 rainbow 파우더 특성과 장점을 이용한 지르코니아 보철의 실전 임상 활용에 대한 핸즈온도 예정돼 있다.

선착순 마감으로 진행되는 이번 포럼은 사전 등록자에 한해 주차권과 기념품이 제공된다. 포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덴티움 홈페이지(www.dentium.co.kr)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