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드덴탈 교정재료 가격파괴 선언

스피드덴탈(대표 김기수)이 주력제품을 묶어 파격적인 가격으로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예고했다. 스피드덴탈은 오는 31일부터 월 5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통 큰 할인혜택을 제공하기로 결정했다.

할인혜택이 제공되는 제품군엔 교정치료의 핵심 재료들이 대거 포함되어 있다. 브라켓을 비롯해 어태치먼트와 튜브, 밴드와 와이어까지 폭넓게 패키지로 꾸려졌다.

브라켓으로는 탁월한 심미성으로 스피드덴탈 주력 브라켓 제품으로 자리잡은 Fine이 눈에 띈다.

이에 더해 셀프 세라믹 브라켓 In-Ovation-C, 세라믹 브라켓 Reflection, 레진 브라켓 Orthoflex Clear, IM 셀프 브라켓 IMD, 메탈 브라켓 Obey-I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최근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튜브 제품도 이번 행사품목에 포함됐다. Avex LP Tube와 Buccal Tube가 그 주인공. 특히 LP Tube의 경우, 기능적인 디자인과 탁월한 본딩력으로 최근 교정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베스트셀러다.

밴드는 Molar Band가 지원된다. 와이어는 Ni-Ti Wire와 S.S Wire, Ni-Ti Arch Wire와 S.S Arch Wire가 준비되어 있다. 어태치먼트도 종류별로 구비되어 있으며, 밴드 시멘트도 할인품목이다.

이 뿐만이 아니다. 제품구매 상담을 신청하는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사은품도 증정된다.

상담만 해도 Power Chain 30㎝와 O-ring 3줄, Bite Builder 4개와 Plastic Button 5개, 교정용 칫솔 3개와 Comfort Brace 1줄 등 풍성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스피드덴탈 관계자는 “꾸준하게 대량 구매하는 유저에게는 그만한 혜택을 지원해줄 필요가 있다고 판단했다”며 “상담 신청만 해도 다양한 특전을 받을 수 있는 만큼, 많은 교정의들이 문의해주길 기다리고 있다”고 설명했다.

상담신청은 스피드덴탈(1666-2809)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