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약처서 품질·사후관리 공로인정

대한민국 2014년 지속가능경영대상 수여식이 지난 3일 서울 롯데호텔서 열렸다. 수여식은 사회 각 분야서 활약하고, 그 제품과 서비스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는 국내 유수 기업들이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 선발돼 각 정부부처장으로부터 상을 수여받았다.

▲ IBS Implant가 우수한 품질과 철저한 사후관리의 공로를 인정받아 식야처장의 수여한 지속가능경영대상을 수상했다. (오른쪽 사진)왕제원 대표

모든 분야서 각 한 곳의 기업이 선정됐고, 식약처장이 수여한 제품책임 부문서 IBS Implant가 선정돼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유력일간지에도 IBS Implant는 제품 청결과 소비자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고있는 경영방침과 함께 제품의 혁신성과 기술력 등이 소개되기도 했다.

왕제원 대표는 “무엇보다 식약처에서 이런 큰 상을 수여해준 것을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한다. 제품책임부문 대상을 수여했기 때문에 앞으로도 제품에 대해 더 많은 책임을 갖고, 경영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이고 한층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겠다”며 “우수한 제품을 만들어 공급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은 직원들에게 고맙다”고 기쁨을 표했다.

IBS Implant는 그동안 혁신을 앞세운 남다른 디자인과 기술력으로 이름이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