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III, K3 데모존엔 참관객 발길 이어져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최규옥)가 지난 13~14일 양일간 성황리에 개최된 ‘2014 GAMEX’ 전시회서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오스템은 제품 전시는 물론 시연과 핸즈온 실습, 그리고 각종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수시로 진행해 참가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부스를 방문한 참가자들에겐 유용한 정보와 경험, 그리고 즐거움까지 선사했다는 호평이 줄을 이었다.

오스템 부스선 다양하게 전시된 임플란트 제품은 물론 이종골이식재 A-Oss, 유니트체어 K3 등으로 참가자들의 큰 관심을 이끌어냈다.

▲ GAMEX기간중 오스템임플란트 부스서 제품시연과 핸즈온 실습을 포함한 다양한 부대행사를 펼쳐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임플란트 시술 Kit, 유니트체어 등의 경우 데모존을 마련해 참가자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한 부분은 가장 큰 찬사를 받게 만든 주역.

임플란트존에선 ESSET KIT를 비롯해 CAS/LAS KIT, Screw Ramoval Kit의 데모가 진행됐다. 재료존엔 리시프록, 의료기기/IT존에선 유니트체어 K3 전시와 함께 다양한 CAD/CAM 제품의 데모가 이뤄졌다.

부스 참가자들은 “설명을 듣고, 실습도 바로 진행해 볼 수 있어 훌륭했다”고 입을 모았다.

참가자들의 접근성과 동선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개방형 부스를 도입한 것도 타 부스와 차별성을 뒀다.

특히 부스를 방문한 고객들이 앉아 쉬면서 제품을 보고,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제품전시와 휴식공간의 배치를 어우러지게 구성했다.

그 결과 행사기간 동안 많은 참가자들이 오스템 부스 내서 북적이게 만드는 결과를 가져오기도 했다.

오스템임플란트 관계자는 “이번 GAMEX를 위해 오스템 주력 임플란트 제품은 물론 최신 트랜드에 발맞춘 디지털 기자재 전시를 준비했으며, 효율적인 가격의 현장 특판 프로모션도 진행했다”며 “또한 치과스탭과 학생들에겐 치과 구인구직 사이트인 덴잡(DENJOB)을 효과적으로 홍보하는 등 치과업계 종사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전시가 되도록 준비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보여준 고객의 관심과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행사 결과에 대한 큰 만족감을 표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