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GAMEX 부스 내방객 폭발적 인기

신흥이 GAMEX 2014에서 전년대비 2배 가까운 실적을 기록하며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치과계 절대강자의 위력을 보여줬다.

신흥은 매 전시회 마다 상식을 깨는 파격적인 프로모션과 이벤트로 참가자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해 왔다. 이에 전시회 기간 중 꼭 방문해야 하는 필수코스를 넘어서 이제 전시장의 시작과 끝을 책임지는 전시회의 핵심으로 자리잡았다는 평가를 받았다.

신흥 부스 방문객수도 전년 대비 2배가량 늘어나 부스 곳곳에는 이틀간 많은 관람객들을 확인할 수 있었다.

▲ 신흥은 올해 GAMEX서 방문객수와 실적 등이 모두 2배 상승하는 기염을 토해내며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치과계 절대강자로서의 위상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주었다.

 신흥은 이번 GAMEX에서 신제품 체험와 필요 제품 구입, 특급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 등 모든 것을 충족시켜 주는 맞춤 서비스로 참가자들이 신흥 부스에 머문 시간까지 증가시켜 더욱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번 실적은 특정 분야에 한한 것이 아닌 유니트체어와 임플란트, 골드, 일반 재료 등 주요 부문 전반에서 보여준 것이어서 그 의미가 더욱 깊다.

신흥은 이번 GAMEX에서 합리주의 덴탈 유니트체어 ‘Taurus C1’을 본격 론칭해 가히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신흥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 가장 많은 관람객을 불러 모은 부스로 SIS 임플란트 핸즈온 코너를 꼽았다.

상악동 시술의 노하우를 집약한 ‘SIS SINUS KIT’와 ‘SIS(Shinhung Implant System)’ 임플란트 시스템의 안정된 식립감, 서지컬 통합키트의 편리성을 직접 체험한 관람객이 1,000명을 넘은 것.

뿐만 아니라 임플란트 급여화에 따른 관심 증대와 재생 솔루션 라인업 강화로 인해 전시장 현장 판매 역시 급증한 것으로 알려졌다.

국내 시장 부동의 1위를 확고히 지키고 있는 치과용 귀금속 합금 브랜드 ‘골드니안(GOLDENIAN)’ 부스도 전시회를 맞아 파격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이에 전시 기간 내내 끊임없는 발길이 이어져 줄을 서서 구입하는 진풍경까지 연출하기도 했다.

이밖에 엔도와 레진, 연마재, 시멘트, 인상재, 기구 등 각 부문별로 진행된 체험부스 곳곳에도 수많은 관람객의 발길이 이어졌다.

또한 5mm 이상의 와동 충전도 한번에 끝낼 수 있는 신개념 구치부 전용 컴포지트 필링 시스템 ‘SonicFill’과 우식 진행상태를 다양한 색상으로 시각화하고, 우식 정도를 정확한 수치 데이터로 제공하는 우식진단 구강카메라 ‘VistaCam iX’ 체험 부스도 최고 인기 부스 중 하나였다.

신흥 관계자는 “매번 새로운 전시문화를 선보여 학술대회의 또 다른 한 축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면서 “보다 참신하고 정교한 전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가장 먼저 찾아주시고 가장 오래 머물러 주시는 수많은 고객에게 계속 더 큰 만족을 드리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