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20~21일 오스템AIC 코스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최규옥) AIC가 내달 20~21일 양일간 삼성동 AIC연수센터서 ‘Soft & Ha rd Tissue Mana gement’ 코스를 개최한다.

이번 연수회엔 지난 6월 인기리에 마친 양승민 교수(삼성서울병원)가 연자로 나선다. 양 교수는 패컬티로 나서는 김윤정 원장(서울조치과)과 함께 ‘Soft & Hard Tissue Management’를 주제로 내실있는 강연을 펼친다.
코스는 기본적인 연조직의 절개와 봉합, 임플란트에 응용할 수 있는 soft tissue manag ment에 대한 강연에 대해 다룬다. 더불어 GBR, Ridge splitting, Block bone graft 등 Hard Tissue Management에 대한 강연이 실습과 병행해 진행된다.

실습시간엔 오스템서 출시하고 있는 다양한 키트와 기자재를 덴티폼 모델과 돼지 턱뼈에 실습할 수 있다. 이 시간을 통해 수강생들이 손끝 감각을 익힐 수 있는 실용적인 커리큘럼으로 임상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계획이다.

오스템 AIC 관계자는 “항상 최고의 강사진과 양질의 연수내용으로 좋은 강좌를 개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는 강좌뿐만 아니라 종강 후에도 커뮤니티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실력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시도를 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코스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오스템 AIC(02-2016-6995)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