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픽 뉴아쿠아픽 구강세정기 AQ-300

임플란트주위염 예방에 효과적
치과대상 할인이벤트도 진행 중

임플란트나 교정치료에 있어 시술뿐만 아니라 치료 후 관리도 매우 중요하다. 임플란트와 잇몸 사이나 치아표면과 브라켓 사이를 제대로 관리해주지 않을 경우, 염증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매우 높기 때문이다. 특히 최근 임플란트주위염이 개원가 골칫거리로 떠오른 상황서, 사후관리는 치과서 필수적으로 신경써야 할 진료의 한 부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하지만 치과서 환자의 구강관리에 일일이 관여하기는 쉽지 않다. 그렇다고 맡겨두자니 자칫 치료실패로 이어질 수 있어 고민이다.

전문가들은 좋은 구강용품제품이 이 같은 고민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조언한다. 그 중에서도 아쿠아픽이 지난해 새롭게 내놓은 구강세정기 뉴아쿠아픽 AQ-300은 뛰어난 기능성을 앞세워 일선 치과서 치료 후 사후관리를 돕는 최고의 도우미로 떠오르고 있다.

뉴아쿠아픽 AQ-300은 분당 1,800회의 더 강력해진 맥동수류로 치아 사이 음식물 찌꺼기 제거와 잇몸 마사지에 효과를 더한 최신형 구강세정기다. 칫솔이 도달하기 어려운 입안 구석구석까지 말끔하게 씻어줄 뿐만 아니라, 제트팁에서 나오는 맥동수류가 잇몸을 자연스럽게 마사지해 치주질환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특히 뉴아쿠아픽 AQ-300은 임플란트와 잇몸 사이, 교정 브라켓과 치아표면 사이 좁은 틈새도 손쉽게 관리할 수 있어, 임플란트·교정치료 환자 사후관리에도 효과적이다.

12단계로 세밀한 수압조절이 가능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스테인리스 재질의 피스톤을 적용해 내구성도 우수하다. 한 제품으로 온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4가지 색상의 제트팁과 물방울 모양의 제트팁걸이도 함께 제공한다.

고가의 치료 후 사은품으로 뉴아쿠아픽을 선물하는 치과도 많다.

최근 사은 이벤트를 위해 뉴아쿠아픽을 구매한 강남의 한 치과 관계자는 “고가치료 사은품으로 뉴아쿠아픽을 증정했더니, 사용해본 환자들에게서 추가 구매문의가 들어올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며 “덩달아 사후관리까지 꼼꼼히 챙기는 치과로 입소문이 나 최근 환자가 많이 늘었다”고 귀띔했다.

아쿠아픽은 이 같은 일선 치과의 니즈를 채워주고자 치과서 구매할 경우 특별할인가에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정가 15만8천원에서 낱개 구매할 때는 9만9천원으로, 박스(8개) 단위로 구매하면 개별단가가 7만9천원까지 할인된다.
(1588-2809)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