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4일 인비절라인 인증세미나 예정

인비절라인 인증세미나가 내달 24일 서울치대병원 8층 세미나실에서 개최된다.
인비절라인코리아가 진행하는 인증세미나는 인비절라인 시술 인증 치과로 등록하기 위한 강의다. 더불어 인비절라인을 임상에 도입하기 위해 알아야 하는 전반적인 내용을 다루기 때문에 호응이 높다.

인증세미나에서는 투명교정장치의 원조라 할 수 있는 인비절라인에 대한 소개와 더불어 인비절라인의 자랑으로 꼽히는 클린체크(ClinCheck) 프로그램 설치와 활용법에 대해 자세히 배운다.
클린체크는 3D 시뮬레이션을 활용해 치료계획을 수립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인비절라인의 큰 차별점 중 하나로 꼽힌다.

인증세미나에서는 클린체크를 활용한 치료계획서 준비에서 치아의 모양과 길이, 교합관계 등을 시뮬레이션으로 설명해 준다.

인증세미나에서는 이와 더불어 IDS(Invisalign Doctor site) 활용법에 대해 실습을 병행해 배움으로써 치과에서 인비절라인 시스템을 보다 쉽고 빠르게 도입할 수 있도록 하는 시간도 마련한다.

특히 인비절라인 인증세미나는 치과의사와 스탭 대상의 강의를 나뉘어 진행함으로써 각각 필요한 내용을 보다 세부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치과의사 대상 강연에서는 인비절라인 소개와 클린체크 프로그램 활용법 등 공통적인 부분을 심도있게 집는다. 이외에도 인비절라인 케이스 리뷰를 통한 임상적용법과 교정치료 시작 시 알아야 하는 부분 등 보다 임상적인 내용들이 다뤄진다.

스탭 대상 강연에서는 공통적인 내용과 더불어 인비절라인의 종류와 비용, 임상에서의 어시스트법 치과에 인비절라인 도입 시 스탭으로 반드시 알아야 내용들을 전달한다. 또한 인비절라인을 이용한 치료시작 시 스탭이 알아야 하는 내용, 즉 장치도착 시 확인사항과 진료실에서의 준비, 주의사항 등을 짚어준다.

스탭 대상 강연에서는 환자 상담법과 마케팅에 대해서도 다룬다. 인비절라인 인증세미나에 참석함으로써 인비절라인 도입 치과가 필요한 모든 것을 배우고 돌아갈 수 있게 하는 것이다.
인비절라인 인증 세미나 등록과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전화(02-557-8080)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