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치대병원 CS교육서 강조

전남치대병원(병원장 김재형)이 지난달 24일 진료부서 직원들을 대상으로 고객만족 CS교육을 실시했다.
강의 내용은 ‘Smile Stroke, See Stroke, Stand Up Stroke’로 이뤄졌다. 3S를 몸소 생활화해 습관화가 됐을 때 환자들에게 행복 바이러스를 전할 수 있고, 고객만족을 이뤄 감동을 주는 치과병원이 될 수 있음도 역설했다.
이번 강의를 통해 99도의 물이 1도 상승될 때 끓는 물이 되듯 99% 고객감동에서 완전한 고객감동을 주기위해 3S로 최선을 다할 것을 소개했다. 이런 노력을 바탕으로 1% 부족함을 채워 고객 감동이 넘쳐나는 전남치대병원이 되길 참여자 모두가 다짐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