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D전문 기업의 면모 확실히 인식시켜

㈜덴티움이 지난 홍콩 APDC 및 MOSCOW DENTAL EXHIBITION에 이어 이번에는CDA(California Dental Association) 전시회에 참가해 브랜드이미지 고양은 물론 신제품을 소개해 많은 치과의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미국법인인 Dentium USA가 지난 5월 14일 부터 17일까지 캘리포니아 에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The Art and Science of Dentistry’라는 주제로 개최된 CDA전시회에 참가, 특히 한국 임플란트 업체 중 미국 진출 1호인 덴티움 미국법인에는 많은 기존 유저 및 잠재 고객들이 방문해 성황을 이루었다.
특히 덴티움의 대표브랜드인 Implantium과 SuperLine, Bone Graft Material인 OSTEON과 최근 한국에서 출시되어 많은 치과의사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받고 있는 DASK(Dentium Advanced Sinus Kit)를 현지 Dentist들에게 소개, 많은 관심을 받았다.
또한 DASK Hands-on을 통해 기존 Sinus Approach에 비해 쉽게 접근함과 동시에 안전하면서도 시술시간이 단축되는 장점에 직접 DASK를 체험해본 많은 치과의사들이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덴티움 측은 “다양한 임프란트 시스템뿐만 아니라 이번 DASK출시로 R&D전문 기업의 면모를 확실히 인식 시켰다”는 평을 받았다고 말하며 “향후 미국 내에 있을 여러 전시회에서도 우수한 제품을 선보일 뿐만 아니라 적극적인 마케팅활동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채수정 기자 csj@dentalfocus.co.kr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