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
본지 광고서 쿠폰 확인 필수

SIDEX 2014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올해도 시덱스 전시회는 업체들의 풍성한 이벤트로 채워질 예정이다. 특히 올 시덱스선 많은 업체서 쿠폰 이벤트를 준비할 예정. 추가적인 혜택을 누리기 위해선 쿠폰 확인은 필수다.
디맥스는 올해도 어김없이 신제품을 들고 나왔다. 이번 전시회선 신개념 무통마취시스템 Comport-in을 정식 론칭할 예정. 디맥스는 매 시덱스마다 획기적인 신제품을 론칭해 성과를 거둔 바 있다.
특히 2012년 시덱스서 론칭한 형상기억플라스틱 트레이 Mouldable Tray는 그 해 가장 인기 있는 제품으로 꼽힐 정도였다.

디맥스는 이와 함께 본지와 함께 하는 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쿠폰을 지참하고 부스를 찾은 참관객에는 디맥스가 준비한 특별한 사은품이 증정된다. 전시부스를 방문한 참관객을 대상으로 Comport-in 데모도 신청 받는다.
뛰어난 품질과 파격적인 가격으로 글러브 시장의 뜨거운 감자로 떠오른 해피덴도 시덱스 전시부스서 통 큰 이벤트를 준비했다.

미국 ADENNA 본사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선 명품 글러브 ADENNA를 10박스 구매하면 5만9천원으로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본지 광고에 첨부된 사은권을 지참한 참관객에게는 아데나 멸균 파우치 1박스(200매)도 추가로 증정한다. 이밖에도 대량구매를 위한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다.
덴탈이디엘은 이번 시덱스서 지르코니아 전용 레진 시멘트 Infinity의 Intro kit을 출시한다. Infinity는 프라이머 없이 지르코니아도 한 번에 접착하는 접착력으로 유저들로부터 꾸준히 사랑받아온 스테디셀러. 이 같은 성원에 힘입어 덴탈이디엘은 보다 많은 유저들이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Intro kit을 출시하기로 결정했다.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시덱스 기간 동안 본지광고서 할인쿠폰을 절취해 가져가면 4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화이버 포스트 Q.P.Fiber Post와 원파일 One Shape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이노디는 이번 시덱스서 현장실습과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해 그 기세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시덱스 기간에 실시하는 One Shape 현장실습의 사전접수자에게는 무료 실습기회와 11만원 상당의 트레이닝 키트가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본지 광고 하단 쿠폰을 지참한 참관객에 대해선 화이버포스트 샘플을 증정하고, 제품 구매 시 30% 혜택도 추가로 진행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